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배송/반품/교환 관련 문의 입니다.

백스테이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배송관련]


당일배송은 오후2시이전 결제완료 주문건에 한해서 발송되며, 보통은 다음날 받으시는데 지역마다 배송현황에 따라 1~3일정도 소요됩니다. 


수제화 및 이벤트상품은 배송일이 지정되어 있으며 상세페이지 또는 상품 아이콘에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반품관련]


반품은 시스템에서 직접 신청해 주시거나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안내가능합니다.


수령일로부터 7일안에 제품에 하자가 없을시 반품가능하시며, 택이나 라벨을 제거하시면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품은 받으신 그대로 박스안에 잘 포장해 두셨다가 택배 기사님께 전달 부탁드립니다.


수거된 상품이 백스테이로 입고되면 반품택배비차감후 환불이 됩니다. (카드취소 및 실시간계좌이체는 취소일로부터 3~5일정도 소요됩니다.)


직접 상품을 보내실때에는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착불은 불가합니다.



[교환관련]


상품의 교환은 수령일로부터 7일안에 해주셔야 하며 기간이 경과된 상품은 교환이 불가합니다.


교환은 주문내역에서 직접 해주시는게 제일 빠른 처리가 되며, 시스템이 불편하시면 고객센터(02-6287-1218)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교환신청시 저희 기사님이 직접 수거를 하러 갑니다. (단, 직접보내주시면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상품이 백스테이로 입고되면 교환상품이 발송됩니다. 


맞교환은 상품의 이상이 있거나 오배송일 경우 저희가 상품을 먼저 보내드리고 교환상품을 받으시면서 가지고 계신상품을 기사님께 전해주시면 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