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스테이에서 판매한 상품에 대해서는 대부분 A/S가 가능합니다.
A/S가 필요한 부분을 사진 촬영하여 Q&A게시판 / 1:1문의게시판 / 카카오톡(친구찾기에서 '백스테이' 검색)으로 사진을 보내주시면
해당브랜드에 확인 후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A/S안내>
-A/S책임자 : 강석현 (02-6287-1218)
-백스테이의 모든 회원님께는 1년간 무상 A/S를 시행하고있습니다. (왕복택배비 별도)
비회원(네이버페이 포함)으로 구매하신 분들은 구매일로부터 1개월 무상 A/S, 이후부터는 유상 A/S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유상 A/S시에는 왕복택배비 5,000원 외에 A/S비용이 발생합니다)
-슈퍼세일(스크래치 세일 상품)은 무상 A/S 불가능합니다. 유상 A/S 가능.
-수선기간은 상품입고일로부터 평균 2주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브랜드, 부품에 따라 A/S기간이 달라 질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품질보증기간>
-백스테이 회원 : 1년 무상 A/S, 이후부터는 유상 A/S
-비회원 : 1개월 무상 A/S, 이후부터는 유상 A/S
<무상 A/S가 불가능한 경우>
-스크래치 세일 상품
-사용자의 과실 또는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원단이 훼손된 경우
ex) 떨어트려서 시계 유리가 파손되었을 경우
사용하다가 시계가 생활기스가 나고 프레임이 벗겨진 경우
걷다가 돌에 부딪혀서 신발 가죽이 찢어진 경우
사용하다보니 가방 가죽이 닳았을 경우
등등... 이런 경우는 회원도 무상 A/S가 불가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S가 불가능한 경우>
-상품이 단종되어 동일 부품이 없는 경우
-원단이 찢어지거나, 헤짐, 색바램, 오염 및 스크래치
-장식의 까짐이나 변색 등의 문제
-신발의 밑창, 신발의 원단이 찢어진경우
-고객의 별도 리폼요청
-상품 훼손이 너무 심해 공장에서도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
*그 밖의 경우에 따라 수선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민성****
작성일 2021-06-24
평점
구입한지는 1년이 넘었는데 무상 a/s가 안되나요?
작성자 공 ****
작성일 2021-08-10
평점
작성자 김정****
작성일 2021-09-08
평점
작성자 김재****
작성일 2021-10-04
평점
작성자 박광****
작성일 2021-10-19
평점
작성자 최인****
작성일 2021-12-03
평점
시계가 시간도 맞지않고 카톡으로 문의 해도 답변도 없고 고객센터는 하루종일 통화중이고
작성자 이승****
작성일 2022-02-10
평점
작성자 김기****
작성일 2022-04-11
평점